총 게시물 28건, 최근 0 건
   

서울소년원, 사랑의 삼겹살 나눔 행사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8-05-28 (월) 13:27 조회 : 156
     

▲ 서울소년원, 삼겹살










법무부 고봉 중ㆍ고등학교(교장 고영종, 서울소년원)가 학생들과 함께 삼겹살을 나누는 행사를 펼쳤다.

서울소년원은 지난 15일 선우회와 (사)기독교세진회의 후원으로 학생들에게 ‘사랑의 삼겹살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과 교사, 멘토 등이 화합의 장을 마련해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삼겹살 행사 시작 전 선우회와 (사)기독교세진회 봉사자들은 학생들이 교육받는 교실과 실습장을 둘러보고 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의 실습도 지켜봤다.

이어 소년원 내 운동장에서 200여 명의 학생과 이일형 세진회 목사 등 29명의 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삼겹살 230kg과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서울소년원 헤어반의 한 학생은 “다른 학생ㆍ선생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맛있는 삼겹살을 먹어 즐겁고 서로 쌈도 싸주면서 음식을 나누어 먹으니 가족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영종 서울소년원장은 “행사에 헌신적으로 참여해 주신 선우회와 (사)기독교세진회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소통과 나눔을 통해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왕=임진흥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