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시설사역

교정시설예배

수용자, 교도관, 가해자, 피해자. 신분과 자격의 여하를 구분하지 않고 하나님 앞에 예배하고 그 속에서 화해와 변화를 추구하는 사역입니다. 최고의 하나님께 최상의 예배를, 예배를 통한 하나님과의 만남이 최고의 복지입니다.

불우수용자영치금, 물품

교도소 내에서도 필요한 물품을 돈으로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불우 수용자들은 필요한 물품구매가 어렵습니다. 세진회는 모범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 불우 수용자들을 추천받아 매월 일정 금액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청주여소육아동돌봄

청주 여자교도소에서는 아기가 출생하고 18개월 동안 교도소 내에서 육아가 가능합니다. 세진회는 아기를 키우기 위한 기저귀, 분유, 장남감, 옷등의 육아용품을 후원하는 육아동 돌봄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교정인의 밤

모든 교정인들은 세진회의 소중한 동역자입니다. 교정인의 밤은 매년 11월에 음악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추천받는 모범교도관 시상을 통해 교도사역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사역입니다.

교도인가족캠프

교도인 가족 캠프는 년 1회 법무부 교도소 선교회를 중심으로 하루 또는 1박2일로 진행하는 캠프입니다. 캠프를 통하여 교도사역의 네트웍이 자연스럽게 형성되고, 교도인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하고 있습니다.

CES 성경기초교리

수용자들이 범죄의 굴레에서 벗어나 말씀의 능력 안에서 변화된 삶의 방식과 성경적 가치관으로 살아 갈 수 있다는 것을 비전삼아 새로운 교회(한홍목사) 교정사역팀과 CES팀들이 중심으로 12주 동안 진행하는 성경기초교육 학교입니다.

인성교육

인성교육 사역은 수용자들에게 타인과의 관계성에서 자신을 돌아보게 하여 성숙한 관계를 위해 갖추어야할 성품과 가치들을 깨닫게 함으로 사회생활의 접점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사역을 합니다.

상담과 서신사역

마음에 닿는 사역이 변화를 만듭니다. 수용자의 상황에 따라 상담사역을 지원하고, 꾸준한 서신교환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사역입니다.